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여부 확인 하는 법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 여부 확인하는 법

요즘 기프티콘으로 선물을 많이 주고 받는데요. 선물 받은 기프티콘 사용했는지 안 했는지 헷갈릴 때가 있잖아요. 이럴 때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소개하려고 해요. 이 방법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에 한해서 사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1. 스타벅스 어플 설치 및 회원가입

먼저, 스타벅스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기존에 스타벅스 회원은 어플을 실행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2. 하단에 오더(Order) 누르고 매장을 선택

하단 메뉴에서 오더를 누르고 가까운 매장을 선택하세요. 사용 여부만 확인하려면 아무 매장을 누르시고, 기프티콘을 사용하실 계획이면 방문 가능한 매장을 선택하세요.  

 

3. 음료 주문하기

기프티콘 사용여부만 확인하기 위함이면 아무 음료를 선택해도 상관없어요. 음료와 관련된 옵션들을 선택하고 결제화면으로 넘어가 주세요. 만약 확인하고자 하는 기프티콘을 사용하실 계획이면 동일한 금액 또는 더 높은 금액으로 음료를 주문해야 합니다. 기프티콘보다 낮은 금액은 결제가 불가능해요.

  

4. 결제 화면에 '쿠폰 및 할인'을 선택하고 선물 누르기

결제 화면에서 '쿠폰 및 할인'을 선택하고, '선물'을 눌러주세요. 다음으로 '+제휴사 쿠폰'을 누르고 쿠폰 번호 입력하기로 들어가 해당 기프티콘의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기프티콘 이미지가 저장되어 있다면 이미지로 불러와도 가능합니다.

 

5. 기프티콘 사용 여부 확인 완료

 

기프티콘이 사용가능하다면 위의 왼쪽 화면과 같이 기프티콘 금액이 뜹니다. 만약 이미 사용이 완료되었다면 위의 오른쪽 화면과 같이 이미 사용이 완료되었다는 팝업이 뜹니다.

 

이상, 사용 여부가 확실하지 않았던 스타벅스 기프티콘 또는 모바일 상품권의 사용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이었습니다.